MY MENU

언론보도

제목

인제대학교 디자인연구소 학술지지원사업 선정, 등재학술지 재인증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1.11.22
첨부파일0
조회수
267
내용

인제대학교 디자인연구소에서 발행하는 논문집‘Journal of Integrated Design Research’가 한국연구재단 학술지 지원사업에 선정됐다.
한국연구재단의 학술지 지원사업은 학술지 발행을 지원해 학문의 다양성을 높이고 학술 활동 활성화국내 학술지의 질적 수준을 높이기 위한 사업으로 인제대 디자인연구소는 1년간 학술지 발간에 소요되는 경비를 지원 받는다.
2021년 현재 예술체육분야에서 디자인으로 분류된 등재학술지 14개 중 4개 학술지만 해당사업의 혜택을 받는다또 Journal of Integrated Design Research는 14개 학술지 가운데 유일하게 대학교 연구소에서 발행하는 학술지다한국학술지인용색인(Korea Citation Index)에서 발표한 인용지수도 매년 상승하여 2020년 기준 14개 학술지 중에서 6(KCI IF 2)에 랭크되어 있다.
Journal of Integrated Design Research는 올해 한국연구재단 학술지평가에서도 재인증에 성공했다향후 6년간 학술지평가가 면제되고 등재지 지위를 유지한다정량평가에서 30점 만점에서 29점을 획득했고정성평가에서도 게재 논문의 학술적 가치와 평가편집위원의 전문성심사제도의 엄정성초록의 질적 수준 등에 대해 우수한 평가를 받아 다시 한번 학술지의 안정성과 우수성을 인정 받았다.



[김해뉴스] 인제대 디자인연구소, 학술지 지원사업 선정

[CNB뉴스] 인제대 디자인연구소, 학술지 지원사업 선정

[국제뉴스] 김해인제대 디자인연구소, 학술지 지원사업 선정

[국제신문] 인제대 디자인연구소 학술지 지원사업 선정

[뉴스핌] 인제대 디자인연구소 학술지 지원사업 선정

[브릿지경제] 인제대 디자인연구소 논문집, 학술지 지원사업에 선정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